Skip to content
MOPEZ BIKES (모페즈 바이크)
  • HOME
  • ABOUT
  • PRODUCT
  • WORKS
  • Q&A
  • CONTACT
목록보기

Menu

  • HOME
  • ABOUT
  • PRODUCT
  • WORKS
  • Q&A
  • CONTACT

About

Mopez means,

Put more peds.

More peds, more pleasure.

멋진 바이크만을 생각하는,

바이크 컴퍼니 입니다.

Contact

서울점 : 강남구 신사동 556-11

TEL : 02 548 9975

부산점 : 수영구 광안동 174-2

TEL : 070 4046 9975

spellworks556@gmail.com

카카오톡 : “모페즈바이크”

 

mopezbikes

모페즈 바이크
현아 자전거는 ᄈ 현아 자전거는 빨개요?
아니요 보라래요.
현아의 모페즈, 이름은 BOBO. @hyunah_aa 
 
평소 보라색을 좋아하는 현아를 위한,
단 한대의 스페셜 컬러, 카멜레온.
던의 비밀 프로젝트였지요🔥
 
보는각도, 빛의 노출정도에 따라 
보라색과 파란색을 오가는 오묘함이
한 컬러로 특정하기 힘든 현아양의 느낌과 딱-
 
350w 커뮤터 미니사이즈 프레임에, 
4인치 헤드라이트와 온로드 타이어.

워낙에 현아양 걱정하는 던 때문에,
특별히 슬로우스타트 버전으로 세팅.
초반 출력배분 프로그래밍을 변경하여
다소 답답할수는 있으나 절대적 안전함을 우선으로.
 
반응.
당연하게도, 예상했던대로,
너무도 기뻐하는 현아씨입니다.
던과 함께 한것중, 가장 맘에 든다고 ㅋㅋㅋ
아아 뿌듯하여라.

각설하고,
감상할게요.
이건 작품!
도저히 맘먹은대로 표현되지 않는 답답함으로, 
이각도 저각도로 사진이 좀 많아요.
더 많은 사진은 홈페이지링크로-
http://mopez.co.kr/work/

Bike check!

#현돈현산 #모페즈바이크 #mopezbikes #mopezmini #현아바이크 #현아자전거 #카멜레온 #cameleonpainting #koreacustomgarage #hyunadawn @hyunah_aa
커뮤터350w 올블랙 커뮤터350w
올블랙에 패키지옵션,
리어에 테트라랙만 추가.

랙 고민 참 많이 했지만,
이넘만한게 없는듯.
브라켓을 개조하면서 한계중량도 현저히 늘어나고
뭣보다 어울림,이쁨.

리어랙에 달린건 토픽의 접이식 바스켓.
토픽의 전용 시스템으로,
슬라이딩 방식으로 철컥 딱 장착되지만
장착한채고 바스켓을 펼치려면 다소 가공이 필요함.
오직 실용성만을 목표로,
바스켓을 상당히 많이 문의주시지만
사싱 바스켓 하나 다는건 어렵지 않아요.
다만 느낌있게, 우리의 감성에 충족되는 제품이 없는거지.
우리는, 실용성만을 전제로한 커스텀을 지향하지 않아요.
멋이 우선이며,
거기에 뭐 실용성이 더해진다면 금상첨화.
접어서 그냥 달아놔도 그것대로 멋지고
필요할때 분리해서 사용하거나 
장착된채로 펼쳐서 짐을 담을수 있다면 더할나위 없겠죠.
아직 마지막 단계에 대한 고민중이라
최종가공버전은 완료되면 오픈할게요.

사이드 브라켓이 없는 다이렉트마운트 헤드라이트.
4인치의, 아담한 사이즈지만 광량은 가장 밝아요.

핸들브릿지에는 커피홀더~
한모금 쭈욱 빨고 올려두길 바래요
안그럼 가랑이로 다 쏟아질테니 ㅋㅋ

지난달까지 밀린 출고작업으로 극한직업 찍었었는데,
최근엔 1-2주안에 좀 빨리 출고가 되네요.
저희가 점점 기계가 되고있어서일까요 ㅋㅋㅋ
내년쯤엔 당일출고가 가능한 수준은 준비를 해두겠습니다.

#topeaktetrarack #cmt350 #mopezcmt #mopezbikes #모페즈바이크
350 커뮤터, 미니모델.
뭐가 미니란 말이야 대체?
미묘한 비율의 차이라 눈에 확 들어오진 않아도
눈썰미 있으신분은 헤드튜브의 간격으로 먼저 아실것이고
뭣보다 시트에 앉아보면 바로 알지요 아-작구나 합니다 ㅋㅋ
5인치 헤드라이트가 저토록 꽉 차보이잖아요.

올블랙에 크롬라이트만이 포인트로.
리어랙, 사이드미러, 벨, 락, 도난경보기 등
요소요소 필요한건 다 달려있으나
우린 늘 그러하듯 주렁주렁 메다는것을 지양하고
순정같은 어울림을 추구하지요.
#세상모든파츠의순정화 랄까.

#모페즈바이크 #mopezbikes #mopezmini #모페즈미니  #토픽테트라랙 #topeakrearrack
슈레더750 옐로카키. 슈레더750 옐로카키.
짙은 브라운 시트가 정말 잘 어울리는.

한창 출고 준비중에 창밖으로 갑작스런 폭설,
하얀 눈위에서 찍을 사진을 기대하고 나갔으나
왠걸 어느새 제설차가 지나가고 바닥은 초토화 ㅋㅋㅋ 
뭐 나름 느낌 있구만요?

이미 색상조합이 일 다했지만
윈드쉴드와 호박 엔젤아이, 사이드패니어랙이 추가되었음.
출고직전에 아주 조금 더 손볼예정👌

#모페즈바이크 #mopezbikes #모페즈슈레더 #mopezsrd750 #retrobikes #가끔은글짧게
CTID, MCFC
축구좀 아신다는 분은
색상만 봐도 한눈에 느낌이 올것.

I AM CITY TILL I DIE
죽을때까지 시티-라는 이분은,
맨체스터 시티의 엄청난 팬이자
대한민국 1세대 래퍼인 주석 @joosuc_ 

맨시티 블루로 프레임을 도색하고,
휠, 배터리와 바이크 전반에 걸친 데칼링,
윈드스크린에 무질서하게 붙은 스티커들도 
모두 맨시티 맨시티 맨시티!!

어릴때 제가 기억하던 
마스터플랜의 그 거칠던 이미지는 희석되었고
이제 와이프 눈치보는ㅋㅋㅋ
여느 대한민국 유부남이 되셨습니다 😆

사실 전 축구는 박지성 손흥민 정도 알고
한일전이나 응원하는, 축알못이라
팀의, 구단의 팬이라는것이 어떤의미인지는 실감을 못했지만
이분, 그냥 팬 정도가 아니라
맨체스터시티의 국가대표급 팬이시더라구요.
구단주 만수르에게 초청을 받으실 정도 😆

멋지네요 최고로 열중한다는것.
또한 열중하는것에서 최고가 된다는것.
저희도 최고로 열중해야죠.
고객이 좋아하는것을 우리의 바이크에 녹여 드리는 것,
커스터마이징의 묘미 아닙니까.

모든 커스텀 데칼링의 디자인도 본인이 직접🔥 밤을새서🔥
전 그저 템플릿만 던져 드렸을뿐이네요.

완성인듯 하지만,
윈드쉴드의 스티커는 향후 붙여가며 꾸며질것이고
또한 앞으로도 재미있는 작업이 있을 바이크.
'월간 맨시티'의 느낌으로
맨시티를 향한 그의 외침을 하나씩 담아갈 예정.

커뮤터 350 모델.
한강에서 보인다면 외쳐주세요
Straight Outta Manchester!!!! 

#주돈주산 #축구 #mcfc #ctid #맨시티 #mancitybike #맨체스터시티 #manchestercityfc #mancityfans #manchesterisblue #crankbrothersstamp @mancity
#mopezbikes #모페즈바이크
커뮤터 350w + 서스펜ᄉ 커뮤터 350w + 서스펜션.

이번분기 출고는 대부분이,
적게는 한두달 길게는 반년을 기다리시느라 애가 타셨을건데,
이분은 기분이 좀 다르실분.
왜냐면 자발적 출고지연이시거든요 ㅋㅋㅋ

이분 예약하실 시점엔, 재고가 있었어요!
하지만 이분은 그 누구보다 모페즈를 유심히 관찰하시는 분.

모페즈는 익히 아시다시피
매 차수마다 변경되는 디테일들이 있습니다.
때론 눈에 보일정도의 차이지만
대부분 설명드려도 모를정도의 차이.
불완전에서 완전으로 가는 수정이 아닌,
더욱 완전으로 가는 디테일 업그레이드.

이번 변경디테일 내역중에,
후미등 배선정리를 위하여 예전에 추가했었던
라우팅 클램프, 그거 삭제가 있었거든요.
요즘은 usb타입의 후미등을 대부분 사용하니-
이분은 정말 손톱만한 그 라우팅클램프 하나가 눈에밟혀
몇달의 시간과 맞바꾸셨습니다 ㅋㅋ
언뜻 향후 해당 클램프 삭제계획에 대해 말씀드렸던걸, 
칼같이 기억하시고 그거때문에🤣

그런 예리한 감성을 가진 이분 바이크,
당연하게도 흠잡을곳 없겠죠?

듀얼 서치라이트에 
vee 스피드스타 화이트월타이어
토픽 리어랙과 패니어백
스피커 거치를 위한 자석식 퓌드락어뎁터
캠핑체어 거치를 위한 passport랙,
오렌지색 포인트 클램프를 가진 스템과
블랙박스 장착을 위한 고프로마운트.
그리고 서스펜션에 직접 장착하신 아날로그 시계까지👍

아 파츠들 모두, 하나부터 열까지 저는 의견이 없었어요~
전 그저 장착을 도와드렸던 머슴이었을뿐 ㅋㅋ

어떻슴까
오랜기다림, 보상받으셨으리라 믿습니다.
즐겁게 타시길!

#도립서스펜션 #도립포크 #veespeedster #zedhandlebars #topeaktetrarack
#mopezbikes #모페즈바이크
부산으로 내려간, 부산으로 내려간,
보내기가 아쉽던, 멋진놈.

보통 저희 커스텀작업은,
부품을 어떻게 만져서 어울리게 달까를 고민하는데
이건 처음부터,
언젠가 이런거 원하시는 분이 있겠지-하며
미리 컨셉을 짜놓고 도금먼저 해버린 😆

그 언젠가가 생각보다 빨리 와버렸지요.
도금작업 끝난지 만 하루만에 주인이 생겨버렸으니.
그것도 멀리 부산에 계신분.
직접 보시지도 못하고
알아서 해주이소-하시니
더한 부담감으로 작업에 임했습니다.

로즈골드 색상입니다.
과하지 않게 잘 녹아나는 부드러운 골드
조만간 부담시런 쌩 골드도 하나 포스팅 예정👌

강렬한 인상과는 다르게
뒤에 베이비 트레일러를 달고,
의외로 가족적 운행중입니다.

벌떡거리는 모페즈는 달리고 싶어할텐데.
포르쉐에 카시트 달고 슬슬슬 운전하는 맛?ㅋㅋㅋ
어쨋든 여러의미에서 서로에게 잊지못할 추억이 될것 🙆‍♂️
안전운전 하시길!

#mopezinbusan #rosegoldchrome #크롬도금
#mopezbikes #모페즈바이크
요놈은 제꺼. 아니 우리 매장꺼.
아마 내년쯤에나 출시할
1000w 드래거, Dragger(가칭) 샘플링 바이크.

몇년간 전기자전거 시장을 보니,
다들 너무 단순하게만 원하시는분들이 많아요
출력높은 모터에 무쟈게 큰 배터리 용량.
그러고서 스로틀로만 오토바이처럼 타시길 원하시니
음, 그러시려면 정말로 오토바이를 타시는게?
페달은 장식품이 아니요,
즐거운 페달링을 위한 시스템은 분명 존재합니다.
속칭 '고빠' 들에게 전하는 우리의 메세지.

고출력은 늘 대용량 배터리가 필수?
뭐 에너지에 공짜는 없다만
항상 그러할수밖에 없다면
앞으로의 전기자전거 시장, 별 재미없을듯.

우리는 원래 한자리 숫자의 와트소모,
그걸 줄이는데 주력하던 바이크샵입니다.
우리의 경험과 이론으로
힘세고, 멀리가고, 안전하고 무쟈게 짜릿한 놈을 만들자.

이건 1000w지만 최고속도가 높은 바이크가 아닙니다.
아니라기보단, 그리 만들고 싶지 않았어요.
오히려 최고속은 시스템 내부에서 풀수없는 락을 걸어버리고
모페즈, 이름에 담긴 뜻대로 더욱 즐거운 페달링을 위해
많은 노력과 시도가 담긴차량.

페달링이 왜 필요해? 하시는 분들께
스로틀이 필요없을 정도의 바이크를 보여주자.

참고로 기존의 모페즈와는 출력배분이 완전히 다르답니다.
음 비교를 하자면
기존의 모페즈가 발만대면 튀어나가는 스포츠카라면,
이건 출력높은 대형세단. Bmw 7시리즈쯤? 
천천히 부드럽게 출발하므로 초반 전력소모를 줄이고
PAS 2단에서 갑자기 폭팔하듯 튀어나갑니다
효율을 위한 세팅이지만, 걍 재미있어요 이건.

그동안 암암리 꽤 많은 모페저들이 테스트에 참여해 주셨고,
아마 타보신분들이 찰진 답글 달아주시겠죠.
하지만 국내법상 인증도 그렇고 아직 갈길이 먼 바이크.

사실 1000w 모터장착 차량은 몇년전,
저희 샘플단계때 이미 테스트를 했었습니다만,
그땐 너무 과한 출력과 만족스럽지 못한 연비로 드롭-
몇년을 돌아서 드디어 만족할만한 결과가 나왔네요.
궁금하시면 언제든 오셔서 시승하시기 바랍니다.

앞뒤로 데칼코마니 장착된 랙이 멋진바이크👍
랙말고는 옵션 무!!
하지만 어디가서 꿀리지않어~

#mopezbikes #모페즈바이크 #mopezdragger #모페즈드래거 #모페즈1000w
더 불러 오기…

COPYRIGHT © 2019 SPELLWORKS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