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MOPEZ BIKES (모페즈 바이크)
  • HOME
  • ABOUT
  • PRODUCT
  • WORKS
  • Q&A
  • CONTACT
목록보기

Menu

  • HOME
  • ABOUT
  • PRODUCT
  • WORKS
  • Q&A
  • CONTACT

About

Mopez means,

Put more peds.

More peds, more pleasure.

멋진 바이크만을 생각하는,

바이크 컴퍼니 입니다.

Contact

서울점 : 강남구 신사동 556-11

TEL : 02 548 9975

부산점 : 수영구 광안동 174-2

TEL : 070 4046 9975

spellworks556@gmail.com

카카오톡 : “모페즈바이크”

 

mopezbikes

모페즈 바이크
슈레더750, 옐로카키 슈레더750, 옐로카키.
가끔은 브라운 타이어와의 조합으로 다른느낌을.
타이어와 같은색상의 브라운 시트가 품절되어,
시트가 재입고되면 다시 작업할것.

배터리에서 전원을 딴 usb포트도 장착.
기타 경보기, 사이드미러, 헬멧걸이, 물통케이지 등등등
왠만큼 달수있는건 다 달아버린 바이크이나
우리가 늘 그러하듯,
그 모두를 티안나게 갈무리.

친구들과 여럿 타실분.
즐기세요!
Pedal to the metal!

#참고로이컬러는이제품절입니다
#모페즈바이크 #mopezbikes #카레 #슈레더 #pedaltothemetal #retroebike
350 커뮤터, 미니모델.
뭐가 미니란 말이야 대체?
미묘한 비율의 차이라 눈에 확 들어오진 않아도
눈썰미 있으신분은 헤드튜브의 간격으로 먼저 아실것이고
뭣보다 시트에 앉아보면 바로 알지요 아-작구나 합니다 ㅋㅋ
5인치 헤드라이트가 저토록 꽉 차보이잖아요.

올블랙에 크롬라이트만이 포인트로.
리어랙, 사이드미러, 벨, 락, 도난경보기 등
요소요소 필요한건 다 달려있으나
우린 늘 그러하듯 주렁주렁 메다는것을 지양하고
순정같은 어울림을 추구하지요.
#세상모든파츠의순정화 랄까.

#모페즈바이크 #mopezbikes #mopezmini #모페즈미니  #토픽테트라랙 #topeakrearrack
Mopez 미니 서스펜션. Mopez 미니 서스펜션.
배타고 제주도로~~
모페즈 좋쑤꽈? 어떵하우꽈.

지인이 이미 모페즈를 탄다며
믿고 그냥 바로 주문.

하지만 보지도 않고 주문이라면. 음
감사하긴 하지만 음
커스텀바이크가 그래요.
저희가 시승을 최우선으로 함에는
단순한 시승이라는 경험만 있기보다는
어떤사람 어떤취향 어떤스타일인지를 알아가는 과정도.

많은 대화를 유도하였고,
심지어 어떻게 생긴 분인지까지 몰래 확인하여 ㅋㅋㅋ
내머리속 단서를 정리하여 커스텀 도안작성.

이거저거 요구는 많으셨으나,
김태희눈 고소영코 송혜교 입술이 될꼴.
결과물을 먼저 생각해야하기에
저희가 그 많은 요구중 선별하여야 했어요.

베이지 컬러를 어디든 넣고싶다 하셨으니
올블랙 구성에 Vee 검월 타이어로 포인트.
다니는곳 어둡다기에 광량높은 큼지막 헤드라이트.
(엔젤아이 라이트 광량이 노말라이트의 두배정도)
평소 가방에 이거저거 쑤셔넣고 다닌다기에
22리터의 제일 큼지막한 restrap 패니어백 추가.
그외 이것저것..
뭐 좀 더할까 고민하는 와중에
제주도 특송차량이 와버렸기에 그냥 그대로 상차.

어쩌다보니 제 취향 듬뿍담긴 차량이 되어버렸네요 ㅋㅋ
모자란건 채워가면 되지요?
다해버리면 일찍부터 재미없음.
나중에 할만한거 남겨두는것도 묘미죠.
이번에 충족못한 부분 채워서
남자친구분껄로 한대 더 맞출예정이라고 하심.

즐겁게 타세요!
제주도분들 점점 늘어납니다👍👍

#모페즈바이크 #mopezbikes #제주도모페즈 #제주라이더 #알고보니건너아는사이
슈레더750 옐로카키. 슈레더750 옐로카키.
짙은 브라운 시트가 정말 잘 어울리는.

한창 출고 준비중에 창밖으로 갑작스런 폭설,
하얀 눈위에서 찍을 사진을 기대하고 나갔으나
왠걸 어느새 제설차가 지나가고 바닥은 초토화 ㅋㅋㅋ 
뭐 나름 느낌 있구만요?

이미 색상조합이 일 다했지만
윈드쉴드와 호박 엔젤아이, 사이드패니어랙이 추가되었음.
출고직전에 아주 조금 더 손볼예정👌

#모페즈바이크 #mopezbikes #모페즈슈레더 #mopezsrd750 #retrobikes #가끔은글짧게
부산으로 내려간, 부산으로 내려간,
보내기가 아쉽던, 멋진놈.

보통 저희 커스텀작업은,
부품을 어떻게 만져서 어울리게 달까를 고민하는데
이건 처음부터,
언젠가 이런거 원하시는 분이 있겠지-하며
미리 컨셉을 짜놓고 도금먼저 해버린 😆

그 언젠가가 생각보다 빨리 와버렸지요.
도금작업 끝난지 만 하루만에 주인이 생겨버렸으니.
그것도 멀리 부산에 계신분.
직접 보시지도 못하고
알아서 해주이소-하시니
더한 부담감으로 작업에 임했습니다.

로즈골드 색상입니다.
과하지 않게 잘 녹아나는 부드러운 골드
조만간 부담시런 쌩 골드도 하나 포스팅 예정👌

강렬한 인상과는 다르게
뒤에 베이비 트레일러를 달고,
의외로 가족적 운행중입니다.

벌떡거리는 모페즈는 달리고 싶어할텐데.
포르쉐에 카시트 달고 슬슬슬 운전하는 맛?ㅋㅋㅋ
어쨋든 여러의미에서 서로에게 잊지못할 추억이 될것 🙆‍♂️
안전운전 하시길!

#mopezinbusan #rosegoldchrome #크롬도금
#mopezbikes #모페즈바이크
커뮤터 350w + 서스펜ᄉ 커뮤터 350w + 서스펜션.

이번분기 출고는 대부분이,
적게는 한두달 길게는 반년을 기다리시느라 애가 타셨을건데,
이분은 기분이 좀 다르실분.
왜냐면 자발적 출고지연이시거든요 ㅋㅋㅋ

이분 예약하실 시점엔, 재고가 있었어요!
하지만 이분은 그 누구보다 모페즈를 유심히 관찰하시는 분.

모페즈는 익히 아시다시피
매 차수마다 변경되는 디테일들이 있습니다.
때론 눈에 보일정도의 차이지만
대부분 설명드려도 모를정도의 차이.
불완전에서 완전으로 가는 수정이 아닌,
더욱 완전으로 가는 디테일 업그레이드.

이번 변경디테일 내역중에,
후미등 배선정리를 위하여 예전에 추가했었던
라우팅 클램프, 그거 삭제가 있었거든요.
요즘은 usb타입의 후미등을 대부분 사용하니-
이분은 정말 손톱만한 그 라우팅클램프 하나가 눈에밟혀
몇달의 시간과 맞바꾸셨습니다 ㅋㅋ
언뜻 향후 해당 클램프 삭제계획에 대해 말씀드렸던걸, 
칼같이 기억하시고 그거때문에🤣

그런 예리한 감성을 가진 이분 바이크,
당연하게도 흠잡을곳 없겠죠?

듀얼 서치라이트에 
vee 스피드스타 화이트월타이어
토픽 리어랙과 패니어백
스피커 거치를 위한 자석식 퓌드락어뎁터
캠핑체어 거치를 위한 passport랙,
오렌지색 포인트 클램프를 가진 스템과
블랙박스 장착을 위한 고프로마운트.
그리고 서스펜션에 직접 장착하신 아날로그 시계까지👍

아 파츠들 모두, 하나부터 열까지 저는 의견이 없었어요~
전 그저 장착을 도와드렸던 머슴이었을뿐 ㅋㅋ

어떻슴까
오랜기다림, 보상받으셨으리라 믿습니다.
즐겁게 타시길!

#도립서스펜션 #도립포크 #veespeedster #zedhandlebars #topeaktetrarack
#mopezbikes #모페즈바이크
SRD750 서스펜션 포크 SRD750 서스펜션 포크 교체작업.

기존 라이더들의 서스펜션 업그레이드 문의는 늘 있는편.
서스펜션 포크도 종류가 있어요.
더블 크라운 타입만해도 도립, 정립이 있고
그 안에서 브랜드별로 상중하가 나뉘고
리지드 타입도 종류가 다양합니다만
다양하게 늘어놓으면 선택에 혼란만 가중하던 경험으로
그냥 한두가지로 압축해서 추천드림.

우리는 죄다 깔아놓고 니가 골라라하는 백화점이 아닌,
뭘집던 다멋질 편집샵이고자하니.

그동안 즐겨쓰던 우람한 도립방식의 서스펜션은
쓰루액슬 타입이라 휠까지 교체를 해야하므로
이 바이크는 볼트온 방식의 정립포크로 세팅.
도립에 비해 다소 헤비한 느낌은 저하되나 뭐어때why not?

5.7인치 커다란 헤드라이트를 떼어내고
Pdw 바스켓 장착후 아래에 Led라이트 한발.

같은차량 다른느낌.
커스텀의 묘미?

#모페즈바이크 #mopezbikes #슈프림레드
요놈은 제꺼. 아니 우리 매장꺼.
아마 내년쯤에나 출시할
1000w 드래거, Dragger(가칭) 샘플링 바이크.

몇년간 전기자전거 시장을 보니,
다들 너무 단순하게만 원하시는분들이 많아요
출력높은 모터에 무쟈게 큰 배터리 용량.
그러고서 스로틀로만 오토바이처럼 타시길 원하시니
음, 그러시려면 정말로 오토바이를 타시는게?
페달은 장식품이 아니요,
즐거운 페달링을 위한 시스템은 분명 존재합니다.
속칭 '고빠' 들에게 전하는 우리의 메세지.

고출력은 늘 대용량 배터리가 필수?
뭐 에너지에 공짜는 없다만
항상 그러할수밖에 없다면
앞으로의 전기자전거 시장, 별 재미없을듯.

우리는 원래 한자리 숫자의 와트소모,
그걸 줄이는데 주력하던 바이크샵입니다.
우리의 경험과 이론으로
힘세고, 멀리가고, 안전하고 무쟈게 짜릿한 놈을 만들자.

이건 1000w지만 최고속도가 높은 바이크가 아닙니다.
아니라기보단, 그리 만들고 싶지 않았어요.
오히려 최고속은 시스템 내부에서 풀수없는 락을 걸어버리고
모페즈, 이름에 담긴 뜻대로 더욱 즐거운 페달링을 위해
많은 노력과 시도가 담긴차량.

페달링이 왜 필요해? 하시는 분들께
스로틀이 필요없을 정도의 바이크를 보여주자.

참고로 기존의 모페즈와는 출력배분이 완전히 다르답니다.
음 비교를 하자면
기존의 모페즈가 발만대면 튀어나가는 스포츠카라면,
이건 출력높은 대형세단. Bmw 7시리즈쯤? 
천천히 부드럽게 출발하므로 초반 전력소모를 줄이고
PAS 2단에서 갑자기 폭팔하듯 튀어나갑니다
효율을 위한 세팅이지만, 걍 재미있어요 이건.

그동안 암암리 꽤 많은 모페저들이 테스트에 참여해 주셨고,
아마 타보신분들이 찰진 답글 달아주시겠죠.
하지만 국내법상 인증도 그렇고 아직 갈길이 먼 바이크.

사실 1000w 모터장착 차량은 몇년전,
저희 샘플단계때 이미 테스트를 했었습니다만,
그땐 너무 과한 출력과 만족스럽지 못한 연비로 드롭-
몇년을 돌아서 드디어 만족할만한 결과가 나왔네요.
궁금하시면 언제든 오셔서 시승하시기 바랍니다.

앞뒤로 데칼코마니 장착된 랙이 멋진바이크👍
랙말고는 옵션 무!!
하지만 어디가서 꿀리지않어~

#mopezbikes #모페즈바이크 #mopezdragger #모페즈드래거 #모페즈1000w
더 불러 오기…

COPYRIGHT © 2019 SPELLWORKS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