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rk #623

모페즈 미니 사이즈에, 서스펜션 모델, 슈레더.
아마도 모페즈의 전무후무한 세팅이 아닐까.
(근데 이말하면 꼭 또 해달라는분 생기더라)

바이크 사이즈는 작지만 우람합니다.
반면, 라이더분 갸냘프기 그지없습니다.
겁도 많아요
고작 PAS 1단에서 깨악 하고 소리지릅니다.
그래도 무조껀 쎈거로 고고-하시며 풀파워세팅.
색상은 무조껀 검은거 시꺼먼거 강한거 센거.
미스매칭의 끝인데 묘하게 어울리며
그래요 이분은 걱정보단 기대가 앞섭니다.
어떻게든 잘 타실것.

사진상으론 별로 작아보이지 않죠.
실제로도 작아보이진 않습니다.
트릭을 좀 썼죠 ㅋㅋㅋ
짧아진 헤드튜브를 커버하기위해,
크라운 사이에 스페이서를 위치하여 간격을 거의그대로 유지.
그냥 작게 한것과, 작지만 작아보이지 않게 하는것은
생각보다 고민을 많이해야해요.
사이즈가 작다는건, 자전거 디자인에 있어서 치명적이거든요.
같은 휠사이즈를 사용하는터라 그 비율상
작으면 이쁘고 멋지기 힘듭니다 정말로.
하지만 방법과 요령은 존재하지요.

이놈, 온몸으로 짝지않아! 를 외치는데
보기와 다르게 타보면 정.말.작아요
낮고, 핸들이 가까워 타이트합니다.
원래 서스펜션 모델의 오프셋이 짧긴하지만
스티어러 풀컷과 짧은 스템을 사용,
가능한한 최대로 타이트하게 세팅하였습니다.

작고 타이트한 차대구성에
모터는 힘이 넘치니
아마도 노말버전의 출력과 비교하면
이녀석, 당연히 더 튀어나갑니다.
같은엔진 사용하는 bmw 330이랑 530 차이랄까
때문에 부디 모쪼록 안전운전 바랍니다.
반드시 브레이크 전압컷 센서를 항상 활용!
브레이크에서 손때면 큰일난다는 생각으로-
그리고 무섭다고, 도전을 멈추지도 말아주시길.
포르쉐 타고 시속50로만 달릴건가요 ㅋㅋ
뭐 이분, 잘 적응하실겁니다
암요 그래야죠

색다른 led데이라이트를 가진 헤드라이트에
3도 백스윕의 Zed바
테일듀얼라이트, 머드가드
그리고 핸드폰거치대 락 등등등
촬영이후에 패니어랙과 가방까지.
이거저거 하다보니 남들하는거 다 하게됨.
근데 다달아도 이쁨인정?

동탄에서 달립니다.
나뒹굴지않도록 많은 남성분들이 보호해주소서.
그러다 로맨스 응? 모페즈웨딩카 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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